반응형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쿠폰 32000원짜리~

이제 곧 봄이에요~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에어비앤비! 이런 저런 문제도 수면 위로 떠오르곤 했지만 저는 운이 좋은 편이었나 봐요. 지금까지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그리고 대만 가오슝, 제주도 에어비앤비 등 여러 군데에서 이용을 하면서 한 번도 불미스러운 일이 없었거든요. 호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더 넓은 방을 쓸 수 있다는 게 참 매력있더라구요.

특히 저는 일본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거든요.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일본 비즈니스 호텔방은 좁은 걸로 유명하잖아요. 하카타역 근처 호텔에 묵은 적이 2박에 17만원 정도였는데 화장실 변기에 앉으면 무릎이 문에 닿았던....ㅋㅋㅋ 그리고 에어비앤비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도 있긴 해요. 바로 체크인 시간인데요, 오픈이 보통 오후3~4시인데 그때까지 짐을 맡길 수가 없다는 것. 그래서 예약하기 전에 항상 코인락커 비용을 함께 경비에 포함 시키고 있답니다.

최근에 예약한 곳은 교토인데요, 혹시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또는 쿠폰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32,000원 받으실 수 있어요. 제가 처음에 가입할 때는 18,000원밖에 안 줬는데ㅠㅠ 요즘엔 거의 2배를 주네요ㅠㅠ 링크 타고 가셔서 회원가입 하시면 되구요~ 저도 가입 후 받았던 걸로 첫 여행 예약하고 18,000원 할인 받았어요. 그렇게 하니까 일반 호텔보다 훨씬 더 경쟁력이 좋아요. 이 사진들은 이번에 제가 묵게 될 교토 에어비앤비 사진이에요.

총 3박 4일 일정 중에서 3박을 모두 이곳에서 묵게 되구요, 가격은 21만원이에요. 2인이구요. 여기는 좀 신기한 게, 싱글 침대예요. 보통 더블 침대인데 말이죠. 대신 이불 1채가 별도로 제공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방도 넓고 깨끗하다는 평이 많아서 결정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위치가 좋아요. 참!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아서 예약 하시기 전에 후기 꼭 챙겨 보시는 게 좋아요. 저는 숙소 고르는 건 좀 꼼꼼한 편이라 후기를 최소 50개 정도는 읽는답니다. 2-3개밖에 없는 곳도 있는데 이런 곳은 모험심이 좀 있어야겠죠? ㅎㅎ

다들 숙소 고르는 기준을 가지고 계시겠지만 저는 가격, 청결도, 위치를 중시해요. 위치가 좀 안 좋은 건 용서가 되는데 청소 상태는... 딱! 들어갔는데 머리카락 있고 막 그러면 기분 망치거든요ㅠㅠ 호텔은 컨시어지에게 말하면 되지만 airbnb는 호스트와 직접 연락을 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니까요. 저는 실제로 이용하신 분들이 남긴 글을 꼼꼼하게 읽어서 그런지 다행히 이런 일은 없었구요, 지금껏 이용한 모든 곳이 다 별 다섯 개 주고 싶을 정도네요ㅎㅎ 하지만 부모님 모시고 여행 갈 때는 무조건 호텔로 하는 편이에요. 혹시 중간에 불편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개선이 돼야 하니까요.

▲▲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32,000원 쿠폰 받기 ▲▲

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부분 잘 고려하셔서 숙소 결정하시기 바랄게요.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쿠폰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링크 타고 회원가입하셔서 32,000원 쿠폰 받으세요! 저는 처음에 온 가족 아이디 하나씩 만들어 가면서 다 받았었네요ㅋㅋ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