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1군 건설회사 대림산업 잘 알고 계시죠? 우리에게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유명한 회사이지요. 예전에 지인이 대림산업에 지원해 면접을 봤던 이야기를 들려줬었는데요, 면접에서 '대림산업'을 '대림건설'로 표현한 지원자가 있었다고 해요. 그 표현을 쓰는 순간 면접관이 이렇게 말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에 대림건설이라는 회사는 없다. 대림산업의 '건설사업부'다"라고요네, 말 그대로 대림산업은 건설만 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건설사업부'와 '석유화학사업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림산업 연봉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대림산업 건설사업부문의 남성의 평균 근속연수는 9.3년이며, 1인 평균 연봉은 7900만원입니다. 건설사업부문 여성의 경우는 평균 근속연수가 6.5년, 1인 평균 연봉은 5400만원이네요.

다음으로 석유화학사업부의 남성을 살펴보면 평균 근속연수가 14.3년으로 건설사업부 대비 5년이나 기네요. 1인 평균 급여액은 8600만원으로 역시 건설사업부보다 높은 연봉입니다. 석유화학사업부문의 여성의 경우는 반대로 평균 근속연수가 3.6년으로 매우 짧은편입니다. 1인 평균 급여액 역시 4000만원으로 건설사업부문보다 낮게 받는 걸로 나와 있네요.

다음으로 대림산업의 임원 연봉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총 4명의 등기이사 1인당 평균보수액은 3억 5500만원이며 2명의 사외이사 평균보수액은 3900만원입니다. 감사위원회 위원 또는 감사의 경우 1인당 3800만원의 연봉을 받는군요.

이번 대림산업 연봉 확인을 통해, 뛰어난 시공력과 높은 퀄리티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설사업부뿐만이 아니라 석유화학사업부 역시 석유화학업계의 상위 클래스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