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서의 계절이라는 가을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책을 많이 읽기 때문에 가을이 독서의 계절이 아니라 사실! 다들 단풍놀이 가거나 나들이 떠나느라 책을 너무 안 읽어서 책읽기를 권장하는 차원에서 그런 수식어가 붙었다고 하네요.

이제 겨울이 되었으니 뜨뜻한 아랫목에서 재미있는 책 몇 권 읽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서점 내에서 책이 있는 위치까지 한 번에 알려드립니다!

먼저, 네이버에 [영풍문고]를 검색해주세요. 근래에는 인터넷으로 책을 자주 사곤 했었는데 가끔 한 번씩 오프라인 서점에 들리면 다양한 책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가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책 냄새도 맡을 수 있구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바로 이렇게 검색창이 보이는데요, 빨간 부분에 책 이름을 먼저 검색해 주세요. 아니면 베스트도서, 신간도서, 화제의 도서 등 카테고리에서 맘에 드는 책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지금 베스트셀러에 올라와 있는 자존감 수업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쨔잔! 책 이름을 넣고 클릭하시면 이렇게 세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서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영업점 재고, 위치]를 클릭해 주세요!

와우! 서울, 인천경기, 충청전라, 대구경북, 부산경남 등에 있는 각 지점별 영풍문고 재고확인 화면이 뜹니다. 재고수량까지 바로 알 수가 있으니 너무 편하네요.

내가 찾는 책이 서점 내부 어느 위치에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영업점 이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종로점을 눌러보겠습니다.

책 이름과 저자명, 출판사, 재고 그리고 도서 위치까지 바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이 표를 프린트 하셔도 되지만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찍으시면 영풍문고에 가셔서 헤매는 일 없이 단번에 책을 찾으실 수 있겠습니다.

책 읽기에 너무 좋은 계절, 겨울입니다. 아랫목에 배 깔고 누워서 귤 까먹으면서 책읽는 재미, 우리 다 함께 느껴보아요^^

반응형

,